bam's avatar
bam

May 16, 2026

0
~적이 있어요

저는 italki에서 선생님하고 배운 적이 없어서 처음에는 좀 긴장했지만 결국 너무 재미있었어요. 한국어를 공부한 적은 없지만 일본어를 공부한 적이 있어요. 그래서 일본어로 한국어 수업을 들어요.


I have never learned with a tutor on italki, so I was initially a bit nervous. But I ended up having lots of fun. It's my first time learning Korean, but I have learned Japanese before. Therefore, I am taking the Korean lessons using Japanese.

Corrections (1)
Correction Settings
Choose how corrections are organized

Only show inserted text
Word-level diffs are planned for a future update.

~적이 있어요


저는 italki에서 선생님하고 배운 적이 없어서 처음에는 좀 긴장했지만 결국 너무 재미있었어요.


저는 italki에서 (...)을 선생님하고에게 배운 적이 없어서 처음에는 좀 긴장했지만 결국나중에는 너무 재미있었어요. 저는 italki에서 (...)을 선생님에게 배운 적이 없어서 처음에는 좀 긴장했지만 나중에는 너무 재미있었어요.

무엇을 배웠는지에 대한 내용이 없습니다.

한국어를 공부한 적은 없지만 일본어를 공부한 적이 있어요.


한국어를 공부한 적은 없지만 일본어를 공부한 적이 있어요. 한국어를 공부한 적은 없지만 일본어를 공부한 적이 있어요.

그래서 일본어로 한국어 수업을 들어요.


You need LangCorrect Premium to access this feature.

Go Prem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