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3, 2026
오늘 날씨가 비 왔어요.제 비가 오는날이 너무 싫었어서 기분이 안 좋아요.또 출근 해야지...ㅜㅜ 오늘 아침부터 우후까지 계숙 비와요.너무 슬퍼요.아이스크림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근데 요즘 몸이 때문에 차가운것 못 먹어요.점심에 맛있는 계란빙(鸡蛋灌饼) 먹었어요.제 회사에 친안 친구랑 같이 시장에 갔어요.친구는 만두 샀어요.다른 시간는 계숙 일 해요.일이 힘든지 아니고 상사와 소통 제일 힘들어요.저녁 아무것도 안 먹어요.잠을 조금 잤어요.아직 두 시간을 퇴근 할 수 있어요.힘내,지아야!
今天下雨了。我非常讨厌雨天所以心情不太好。又得上班,呜呜。从今天早上到下午一直在下雨。非常难过。真的想吃冰激凌和喝咖啡。但是最近因为身体原因不能吃冰的。中午吃了美味的鸡蛋灌饼。我和公司亲近的朋友一起去了市场。朋友买了饺子。其余的时间一直在工作。上班累的不是工作而是与领导沟通最累。晚饭什么都没有吃。小睡了一会。还有两个小时才能下班。加油,佳呀!
오늘 아침부터 우후낮까지 계숙속 비와요.
오늘 아침부터 낮까지 계속 비와요.
아침~낮
오전~오후
아이스크림이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 아이스크림이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
근데 요즘 몸이 때문에 차가운것걸 못 먹어요.
근데 요즘 몸 때문에 차가운걸 못 먹어요.
제 회사에 친안한 친구랑 같이 시장에 갔어요.
제 회사에 친한 친구랑 같이 시장에 갔어요.
다른 시간에는 계숙속 일 해요.
다른 시간에는 계속 일 해요.
일이 힘든지건 아니고 상사와 소통이 제일 힘들어요.
일이 힘든건 아니고 상사와 소통이 제일 힘들어요.
저녁은 아무것도 안 먹었어요. 저녁은 아무것도 안 먹었어요.
힘내, 지아야! 힘내, 지아야!
|
일기 (지아의 하루) |
|
오늘 날씨가 비 왔어요. |
|
제 비가 오는날이 너무 싫었어서 기분이 안 좋아요. |
|
또 출근 해야지...ㅜㅜ |
|
오늘 아침부터 우후까지 계숙 비와요.
오늘 아침부터 아침~낮 오전~오후 |
|
너무 슬퍼요. |
|
아이스크림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 아이스크림이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 아이스크림이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 |
|
근데 요즘 몸이 때문에 차가운것 못 먹어요.
근데 요즘 몸 |
|
점심에 맛있는 계란빙(鸡蛋灌饼) 먹었어요. |
|
제 회사에 친안 친구랑 같이 시장에 갔어요.
제 회사에 친 |
|
친구는 만두 샀어요. |
|
다른 시간는 계숙 일 해요.
다른 시간에는 계 |
|
일이 힘든지 아니고 상사와 소통 제일 힘들어요.
일이 힘든 |
|
저녁 아무것도 안 먹어요. 저녁은 아무것도 안 먹었어요. 저녁은 아무것도 안 먹었어요. |
|
잠을 조금 잤어요. |
|
아직 두 시간을 퇴근 할 수 있어요. |
|
힘내,지아야! 힘내, 지아야! 힘내, 지아야! |
You need LangCorrect Premium to access this feature.
Go Prem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