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a6246's avatar
jiaa6246

June 3, 2026

0
일기 (지아의 하루)

오늘 날씨가 비 왔어요.제 비가 오는날이 너무 싫었어서 기분이 안 좋아요.또 출근 해야지...ㅜㅜ 오늘 아침부터 우후까지 계숙 비와요.너무 슬퍼요.아이스크림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근데 요즘 몸이 때문에 차가운것 못 먹어요.점심에 맛있는 계란빙(鸡蛋灌饼) 먹었어요.제 회사에 친안 친구랑 같이 시장에 갔어요.친구는 만두 샀어요.다른 시간는 계숙 일 해요.일이 힘든지 아니고 상사와 소통 제일 힘들어요.저녁 아무것도 안 먹어요.잠을 조금 잤어요.아직 두 시간을 퇴근 할 수 있어요.힘내,지아야!


今天下雨了。我非常讨厌雨天所以心情不太好。又得上班,呜呜。从今天早上到下午一直在下雨。非常难过。真的想吃冰激凌和喝咖啡。但是最近因为身体原因不能吃冰的。中午吃了美味的鸡蛋灌饼。我和公司亲近的朋友一起去了市场。朋友买了饺子。其余的时间一直在工作。上班累的不是工作而是与领导沟通最累。晚饭什么都没有吃。小睡了一会。还有两个小时才能下班。加油,佳呀!

Corrections (1)
Correction Settings
Choose how corrections are organized

Only show inserted text
Word-level diffs are planned for a future update.

일기 (지아의 하루)


오늘 날씨가 비 왔어요.


제 비가 오는날이 너무 싫었어서 기분이 안 좋아요.


또 출근 해야지...ㅜㅜ


오늘 아침부터 우후까지 계숙 비와요.


오늘 아침부터 우후까지 계 비와요. 오늘 아침부터 까지 계 비와요.

아침~낮 오전~오후

너무 슬퍼요.


아이스크림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


아이스크림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 아이스크림랑 커피가 참 먹고 싶어요.

근데 요즘 몸이 때문에 차가운것 못 먹어요.


근데 요즘 몸 때문에 차가운 못 먹어요. 근데 요즘 몸 때문에 차가운 못 먹어요.

점심에 맛있는 계란빙(鸡蛋灌饼) 먹었어요.


제 회사에 친안 친구랑 같이 시장에 갔어요.


제 회사에 친 친구랑 같이 시장에 갔어요. 제 회사에 친 친구랑 같이 시장에 갔어요.

친구는 만두 샀어요.


다른 시간는 계숙 일 해요.


다른 시간는 계 일 해요. 다른 시간는 계 일 해요.

일이 힘든지 아니고 상사와 소통 제일 힘들어요.


일이 힘든 아니고 상사와 소통 제일 힘들어요. 일이 힘든 아니고 상사와 소통 제일 힘들어요.

저녁 아무것도 안 먹어요.


저녁 아무것도 안 먹어요. 저녁 아무것도 안 먹어요.

잠을 조금 잤어요.


아직 두 시간을 퇴근 할 수 있어요.


힘내,지아야!


힘내, 지아야! 힘내, 지아야!

You need LangCorrect Premium to access this feature.

Go Prem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