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11, 2026
안녕하세요. 내 이름은 고토기입니다! 저는 필리핀에서 태어나서, 요즘 캐나다에 살고 있어요.
Hi there! I'm Godwin. I was born in the Philippines but these days I live in Canada.
내제 이름은 고토기입니다!
제 이름은 고토기입니다!
틀린 문장은 아닙니다. 하지만 대중에게 이름을 소개할 때는 높임말을 쓰는 게 낫겠습니다.
|
제 이름 |
|
안녕하세요. |
|
내 이름은 고토기입니다!
틀린 문장은 아닙니다. 하지만 대중에게 이름을 소개할 때는 높임말을 쓰는 게 낫겠습니다. |
|
저는 필리핀에서 태어나서, 요즘 캐나다에 살고 있어요. |
You need LangCorrect Premium to access this feature.
Go Premium